어마어마한 것이 당첨되어서 감당이 안되네요 ㅠㅠ > 커피한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당첨소감 • 어마어마한 것이 당첨되어서 감당이 안되네요 ㅠㅠ

    워드

    2022-09-23 04:12 • 조회 768회 • 추천 7

    신고

본문

이번에 어떤 여행사에서 진행한 이벤트에서 1등이 되어서


3일 패키지로 카타르 왕복 여행권 + 한국 월드컵 경기 축구장 1등석 티켓 + 호텔 4성급 3박 


한 500만원 상당이라는데 당첨 됐어요


근데 1매 2인 정도 될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본인만.. 와이프랑 되면 아이만 추가해서 갈까도 했는데


3세부터는 300..


2세미만은 120 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수도 있는 상황이 올거같고


와이프는 혼자 다녀오라고 어떻게든 상황 만들어보자고 하는데


크게 욕심도 안 들고..  그닥 가고 싶지도 않고 흠..


양도는 못하는 걸까 고민만 되네여 ㅋㅋ


b5ca76426d74f44ffc2ffa2403a56d303c57ef7d

댓글목록

사상박님의 댓글

사상박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  그래도 가족분들 다같이 갔다 오셨으면 좋겠어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 다같이 가려면 일단 920 깨지고 시작.. ㅎㅎㅎㅎ

akdong님의 댓글

akdong 작성일

고민 되시겠네요 안가긴 아깝고 가셔서 좋은 경험하세요
아니면 아이 맡겨 줄수 있는 사람 있으면 와이프님이랑 같이 가시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것도 고민 중이네요 감사 합니다 ㅠㅠ

정서후님의 댓글

정서후 작성일

평생 운 다 쓰신듯

정서후님의 댓글

정서후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만큼 응모 축하합니다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월드컵 이라니 ㅎㅎㅎㅎㅎㅎ 정말 평생 운 다 쓴듯요

유쾌상쾌님의 댓글

유쾌상쾌 작성일

축하드려요~~~~~ 부럽네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유쾌상쾌님!

알리미님의 댓글

알리미 작성일

인기글에 선정되어 슈투머니 300머니가 적립되었습니다.

제니제니사랑님의 댓글

제니제니사랑 작성일

대박 !! 축하드려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제니제니사랑님!!

지엔님의 댓글

지엔 작성일

엇..... 저는 된다면.. 혼자 다녀올래요 ㅎㅎㅎㅎ 아까우니까요!!!! 워드님이 가정적이셔서 고민이시지용~~ 축하드려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고민이 되네요 저는 1매 2인 정도 될줄 알았는데 ㅠ

코끼리아조씨님의 댓글

코끼리아조씨 작성일

큰 당첨이라 좋긴한데 상황이 애매하군요 ㅠㅠ… 그래도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코끼리아조씨님!!

RyanRyan님의 댓글

RyanRyan 작성일

정말대박~!! 정말 축하드려요~
다 같이 가려면. 920부터 시작이라니.ㅎㅎㅎ 정말 감당이 안되는 상황이긴하시네요..ㅎㅎ
시간 잘 만들어서 기내식 드시고~ 호텔에서 리프레쉬~ 축구경기도 보시고~ 맛난거 드시고~!! 좋은 경험일듯싶네요~ 엄청 부럽네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제가 영국축구 리버풀 팬이라 거기 경기면 바로 짐싸들고 갈텐데.. 이건 이상하게 고민되네요 ㅋㅋㅋㅋㅋ

오늘도님의 댓글

오늘도 작성일

사모님 200정도로 빽하나 사드리고 혼자 즐기러거시죠ㅋㅋㅋ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 이것도 좋은 방법 이군요 ㅋㅋ

귤곰탱이님의 댓글

귤곰탱이 작성일

와..일단 축하드립니다~!!!대박당첨이네요~!
근데 본인만이라니 좀 아쉽네요! 어떤 선택이든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충분히 고민하셔서 선택하시길~!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좀 많이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비상대책 회의중입니다 ㅋㅋ

초록우유님의 댓글

초록우유 작성일

여행에다가 월드컵까지~ 축하드립니다 ㅎㅎ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헤이걸스님의 댓글

헤이걸스 작성일

아이는 맡기시거나 혼자or부부끼리 다녀오세요 ㅋㅋㅋ
저는 전에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0 되었는데 아주 뽕뽑고 잘 다녀왔어요
월드컵인데 다른건 몰라도 잊지못할 여행이될듯여 ㅋ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 그러세용? 와이프가 준비 그냥 잘 해서 혼자 다녀오라고 하네요 ㅎㅎ

유성우님의 댓글

유성우 작성일

고민은 많으시겠지만 축하드립니다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지누션님의 댓글

지누션 작성일

와 이런건 첨보네요 축하드려요🎉
워드님 혼자라도 다녀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뭔가 아까운 느낌이 들어서요 ㅠㅠ
지금 카타르 주변 숙소 가격이 엄청 뛰어서 저런 풀패키지로 가려면 현재 천은 잡아야합니다!!
해외 월드컵직관! 정말 평생남을 추억 만들어오세요ㅎㅎ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비행기 표도 비행기 표지만 축구장도 암표가 넘쳐나고 호텔 숙박도 지금 구하기 힘들다 들었는데 ㅎㅎ 아깝긴 아깝더군요!

끌레도르님의 댓글

끌레도르 작성일

축하합니다.대박 경품이네요...
여행상품권인 경우 못간다고 하면 가끔 다른 경품(백화점 상품권 또는 경품가격과 비슷한.... )으로 대체해주기도 하던데
여기는 그런건 안되는건가요?
1인권이라 고민이 좀 되겠네요...
가족이 가면 1천만원+@ 들어가니까, 잘 생각해보시고
다른 경품 대체 안된다고 하면 혼자라도 꼭 갔다오세요.
500만원짜리인데 남 주긴 진짜 아까워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여 ㅠㅠ 저도 고민이 많았네요. 첫째는 그렇다치고 둘째도 어리고.. 셋째도 임신중인터라 막막했네요 ㅠㅠ

붕어빵낚시님의 댓글

붕어빵낚시 작성일

전 혼자간다에 한표!!!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와이프가 혼자 다녀오래요 ㅋㅋ

coghkcoghk님의 댓글

coghkcoghk 작성일

일단 너무 축하드려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너무 감사합니다!!

휘양님의 댓글

휘양 작성일

우와 진짜 고민되시겠어요
금액이 후덜덜이네요~
그래도 당첨 축하드립니다~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금액은 금액인데 고민 많이되는 당첨이네요 ㅠㅠ

복땡이쏘님의 댓글

복땡이쏘 작성일

우와~!!진짜 축하드려요~!! 가족과 가면 최고인데 조금 아쉽네요~!그래도 축하드려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니까요 1매 2인이라도 됐다면 ㅠㅠ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작성일

진짜 너무 축하드려용!!!!제가 슈투에서 봤던 경품중에 최고스케일!!!!!👍🏻👍🏻👍🏻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게 바로 월드컵 특수인가 싶습니다 ㅎㅎ

잇힝님의 댓글

잇힝 작성일

외 저런 상품은 누가 당첨되나 했는데 슈투 회원분이셨네요 ㅎㅎ 이번기회에 가족 추가해서 휴가겸 여행 다녀오시죠 다시 못올 기회 같은데.. 축하드립니다~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가족.. 추가하기엔 여행이 너무 짧네요 ㅋㅋㅋ 차라리 이 돈이면 유럽 한 달 다녀 올 수 있을 거 같은데 ㅎㅎ

박찬우님의 댓글

박찬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양도안되시면 가시는 수밖에없죠 보통 저런거 못팔게되어있을겁니다 ㅜ
기분내시고 한번 다녀오세요~

워드님의 댓글

워드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가려고 조율중입니다! ㅎㅎ

커피한잔
최신글 인기글
게시물 검색

회원정보

  • 실명확인
  • 포인트 (랭킹 )
  • 활동내역